신실한 성도는 7년환란을 겪지않고 주님을 만나게 되는건지요 알고 싶습니다.


Tom,



   3년 반동안에 성도의 환란

1). 성도가 당할 환란의 성경적 근거

다니엘서 9:27절에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 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다니엘이 장차 모든 세상 인간들에게 임할 1이레 7년 환란을 기록하면서 분명히

두 부분으로 나누었고 그 두 부분중 전 3년반이 지나고 1이레의 절반에 이르러

제사와 예물을 금하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세상을 지배하는 무서운 환란이 있을 것이며 그것이 이미 정한 종말까지 이르게 될것이라 하였습니다.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 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 두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 라

요한계시록 135에 분명히 사탄이 적그리스도인 짐승에게 42 달동안(3년반)

권세를 주었다고 분명 기록되 있기에 분명 적그리스도의 환란은 7년이 아니라

즉 전 3년반 기간은 421260일을 위한 준비 기간으로 거룩한 성을 짓밟는

대 환란은 아니라는 것이며 교회시대 성도들이 당하는 환난이지 이스라엘 사람들이 당하는 야곱의 환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1:2절에

성전 밖 마당은 척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을 이방인에게 주었은즉 저희가

거룩한 성을 마흔 두달 동안(1260) 짓밟으리라

위의 요한 사도도 한이레 7년 환란중에 반을 나누어 후반 42, 1260일을 거룩한

성을 짓밟도록 허락 하셨다는 것입니다.

한이레 7년을 환란으로 정해졌지만 전 3년반 기간은 적그리스도가 평화의 사도로

가장하여 성도들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고 자기의 기반을 세우기 위하여 유혹과

미혹과 협박으로 성도를 괴롭히는 환란 기간으로 이 기간 동안에 교회안에 신실한 성도와 교회 마당만 밟고 다닌 성도가 양과 염소로 갈라지는 성도의 환란기간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이 환란기간을 마태를 통하여 기록케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4:10-13절에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2). 7년환란을 모두 면케 하신다는 주장은

마지막 1이레라고 하는 7년을 환란으로 하여 7년 대환란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데

대다수의 교회의 신실한 성도들은 7년환란을 면케하여 7년환란 이전에 주님이

공중에 재림하실 때 휴거되어 환란을 면케 해주실 것이라는 쪽에 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실한 교회 성도들이 무서운 적그리스도 치하의 환란을 통과하도록

주님이 결코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성경에 문자적으로 명확하고 확실하게

언급 되어 기록되어 있지 않고 있다는 것이기에 참으로 어느 것이 하나님이 정하신

옳바른 경륜인지는 미래의 일임으로 누구도 장담을 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

그런데 7년의 환란기간을 모두 면케하여 주님공중 재림시 7년환란 전에 부활과

휴거가 있을 것이라 하는 주장은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입니다.

 

1. 예수님께서 이미 성도가 받을 심판을 십자가에서 이미 받으셨기에

2. 인자의 임함이 노아의 때와 같다고 하셨고 노아의 가족 의인 8명을 방주로 심판을 면케 하셨기 때문입니다.

3. 계시록 1장에서 3장까지는 교회란 말이 7번이상 나오다가 4장에서 19장까지는

교회란 말이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4. 누가 복음 2136절에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요한계시록 3:10절에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시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 할때라하셨기에 교회의 성도는 어떤 환란도 당하지 않고 7년의 언약

환란을 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글을 쓰고 있는 필자는 위에서 언급 하였지마는 다시 강조하는 의미에서 다시 말하면 다니엘이 7년의 언약중에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는 것과 그 두 부분중 3년반이 지난 한이레의 절반에 이르러 제사와

예물을 금하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세상을 지배하는 무서운

환란이 있을 것이라는 그 부분에 분명히 전반 3년반 기간은 적 그리스도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한 준비 기간일 것이며 후반 3년반인 42달은 적 그리스도에게 그 기간을

주었다고 하였음으로 진정한 적 그리스도의 환란은 423년 반이라고 생각한다면

전반의 3년반의 환란은 교회의 성도가 당하는 환란일 것이요 후반 42달의 환란은

야곱의 환란으로 이스라엘 사람들이 회개함으로 구원받는 환란일 것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계시록 310절에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시리니라는

시험의 때를 면케 하신다는 말씀은 후3년반 42달의 시험의 때를 면케 해주신다는

말씀으로 이해 하는 것이 성경에 가까운 해석으로 생각해 볼수 있을 것입니다.

계시록 11:1절에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되

사도 요한은 하나님이 보여 주시는 계시를 보면서 환란 전반기 3년반 1260

그 기간에 교회를 다니는 성도들의 믿음을 측량하게 된다는 것을 기록해 놓으셨는데

두증인의 사역이 전세계에 전파되며 교회에 대 부흥이 일어날 때에 이를 보고 있는

양의 탈을 쓴 세계정부의 지도자들과 세계정부의 앞잡이 노릇을 하고 있는 통합교회

 

지도자들이 손놓고 그대로 방관하지 않을 것이며 각종 감언 이설로 미혹하는 일이

있을 것이며 각종 삶에 불이익과 압력으로 진실된 성도들을 괴롭게 할 것이며

이는 마태복음24

예수님께서도 그때에 이런 일이 있을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세상 끝에 일어날 일에 대해 말씀하셨을 때에 세상 끝에는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고발하고 미워 하겠으며 거짓선지자들이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게 되고 불법이 성하여 사랑이 식어져 믿음이 떨어질 것이라 하셨으며

이것이 전3년반 1260일 동안 성도가 당해내고 감내해야 하는 환란일 것이며 이런

환란을 통해서 교회안에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게 되어 알곡은 주님이 예비하신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적 그리스도의 불같은 환란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전 3년반의 성도의 환란을 통하여 알곡과 쭉정이 즉 들림 받을 신부와

들림을 받지 못할 사람들을 갈라 내는데 성도의 환란이 필수적이라는 말입니다.

마태복음 3:12절에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 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계시록 2:25절에

다만 너희에게 있는 것을 내가 올 때까지 굳게 잡으라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이러한 성도의 환란에도 끝까지 굴하지 않고 넘어가지 않고 미혹되지 않은

성도들에게 주님은 밧모섬에 유배 되어있는 사도 요한을 통해 약속에 말씀을

남기시게 되었습니다.